대출을 받으시려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내용중에 하나가 바로 신용대출을 받을때 어떤 서류들이 필요한지와 금리는 어느정도 되는지 일것입니다. 최근에는 대부분의 은행들이 비대면을 통해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국민은행도 온라인을 통해서 신청하는 대부분의 상품들은 서류가 필요없는 대출이죠

 

하지만 영업점에서 직접 신청을 하시는 분들은 필요한 서류를 챙기시는것이 좋겠습니다. 국민은행 신용대출 서류와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kb 직장인든든 신용대출 대상자

kb직장인든든 신용대출은 재직기간 3개월 이상되는 당행 선정 우량 직장인이거나,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되는 일반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고있습니다.

 

최종 합겹자 포함 정규직 공무원이나 중사이상의 군인, 교사의 경우에는 필요한 재직기간이 따로 없습니다.

 

kb 직장인든든 신용대출 대출조건

대출한도는 최대 3억원 이내입니다.( 재직기간이 1년미만인 사회초년생은 최대 5천만원이내) 만약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하시려면 대출은 최대한도 1억원이내입니다.

 

대출금리는 대출기간 2년미만, 신용등급 1등급을 기준으로 최저금리 2.62%, 최고금리 3,52%입니다. 다만 신용등급과 본인의 소득에 따라서 한도과 금리는 달라질수 있습니다.

 

우대금리는 kb신용카드는 사용하거나, 당행급여이체, 자동이체, 적금가입여부등에 따라서 최대 1%까지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신용대출 필요서류

본인의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여권등 가능합니다.

 

재직확인서류와 소득확인서류를 챙기셔야 합니다. 재직확인서류로는 재직증명서가 있으며, 소득확인서류는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이 있으면 됩니다. 이외에 등본이나 가족관계증명서등의 부가적인 서류가 필요할수 있는데 자세한 부분은 영업점마다 상이 할수 있기 때문에 직원의 안내에 따라서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번시간에는 국민은행 신용대출 서류와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은 1금융권에서 대출장벽을 조금 낮추고 있어 필요한 요구조건등이 굉장히 간소화되고 있습니다. 직장인이시라면 본인의 주거래 은행을 통해서 금리가 낮은 상품위주로 먼저 알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